스스로 타고난 내재적 드라마 찾기

기억에 남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감동을 주는 것이다.

IT 정보/블로그관리, 검색최적화

[티스토리] 초대장 받아서 티스토리 개설하기

뚜꾸링 2017. 7. 13. 21:17

안녕하세요. 블로거 매력녀곰뎅입니다.

오래전부터 티스토리를 운영해보고 싶었는데~

이웃님 덕분에 계정을 만들 수 있게 되었어요!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고나서

티스토리 개설하기까지 보여드릴께요!

 

 

 

초대장을 이메일로 받으면

[회원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서 등록을 해주세요.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주세요!

 

 

 

 

 

 

 

사용할 아이디를 입력하고, 비밀번호, 필명 등을

모두 작성합니다.

블로그만들기에서 블로그 이름은 추후 변경이 가능하고

블로그 주소는 변경이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작성해주세요!

 

 

 

 

 

 

간단하게 티스토리가 개설되었습니다!

저는 네이버블로그만 운영해와서

티스토리는 아직 적응하는 단계인데요.

 

 

 

 

 

이와같이 PC화면에서 제 티스토리를 보았을때

아무것도 없어서 휑하더라구요!

카데고리 눌러봐도 디폴드값이 아예 없어요~ㅎㅎ

 

 

 

 

 


 

 

 

모바일로 제 티스토리를 들어가봤습니다.

 

 

 

 

 

안드로이드 유저는 저는 마켓에서

티스토리를 다운 받았어요!

 

 

 

 

 

 

 

 

티스토리 모바일 화면의 모습이에요

괜히 새로운 플랫폼을 보니까 좋더라구요!ㅎㅎ

 

 

 

 

 

 

 

 

여기에서 글목록, 방명록, 통계, 링크 확인은 되는데요

신규로 카데고리 개설이 안되더라구요

카데고리 개설은 PC에서 진행해야합니다

 

 

 

 

 

 

 

 

안드로이드로 접속하니까

인증받으라고 자꾸 나오더라구요~

 

 

 

 

이메일 인증 후에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어요!

좀 번거로운면이 없지 않아 있더라구요.

 

PC로 다시 접속하니까 다시 한번 인증하라고 해서~

저는 총 3차례 인증했어요!

 

 

 

 

 

 

 

티스토리앱에서 예약글쓰기가 안된다고 해서,

당분간은 PC버전에 좀 익숙해진다음에

적극적으로 해야할 것 같습니다.

 

모바일에서 글쓰기 환경도 궁금하네요~